Xcode에서 NSZombie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오류 추적 기능이 없는 앱이 있습니다.디버그를 하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일부는 볼 수 있지만 어떤 개체가 "좀비"인지 알 수 없습니다.
Xcode 4에서 NSZombie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환경 변수는 이제 "계획"의 일부입니다.
구성을 편집하고 좀비를 켜려면:
"제품" 메뉴에서 "구성표" > "구성표 편집...".
왼쪽 패널의 "Run Foo.app" 단계와 오른쪽의 "Arguments" 탭으로 이동합니다.
더하다
NSZombieEnabled
" 변수"을 "환경변수로" "으이고하동값섹"로 합니다.YES
3Xcode 3에서 할 수 처럼.
Xcode 4.1 이상에서는 "실행" 단계의 "진단" 탭에 "좀비 개체 활성화" 확인란이 있습니다.
Xcode 6.4의 경우:
EXC_B 문제 해결 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AD_ACCESS는 Xcode 4.2(iOS5 SDK와 함께 제공되는 최신 버전)로 설정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애플은 계속 물건을 옮기고 설정은 더 이상 예전의 위치가 아닙니다.
다행히도, 저는 그것을 찾았고 그것은 시뮬레이터뿐만 아니라 장치에도 작동합니다.Xcode에서 Product(제품) 메뉴를 열고 Edit scheme(구성표 편집)을 선택한 다음 Diagnostics(진단) 탭을 선택해야 합니다.여기에는 "좀비 개체 활성화"가 있습니다.일단 선택하고 디버거에서 실행하면 이중으로 해제된 개체를 가리킬 것입니다.맛있게 드세요!
요컨대
Product->Edit Scheme->Diagnostics-> Click Enable Zombie Objects
Product > Profile이 Instruments를 실행하고 "Zombies"라는 이름의 "추적 템플릿"이 있어야 합니다.그러나 이 추적 템플릿은 현재 빌드 대상이 시뮬레이터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장치에 대상을 설정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악기 라이브러리에는 실제 좀비 악기가 없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좀비 추적 템플릿은 실제로 "NSZombie 탐지 활성화" 시작 구성 집합이 있는 할당 계측기로 구성됩니다.
파일에 (NSZombieEnabled = YES)
앱을 정상적으로 실행/실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좀비에게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의 앱은 디버거로 크래시/브레이크 될 것입니다.NSLog
당신에게 온 전갈.
자세한 내용은 CocoaDev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cocoadev.com/index.pl?NSZombieEnabled
또한 10.6 및 Xcode 및 Instruments의 다음 버전을 출시하면 이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그냥 하는 말.=)
Product > Profile이 Instruments를 팝업합니다.패널에서 좀비를 선택하고 열광합니다.
제품 - 구성표 - 편집 구성표 - 인수 - 환경 변수 집합 NSZombieEnabled = YES로 이동합니다.
xcode 4.2에서
Go, Product -> Edit Scheme -> Run your appname.app -> Diagonostics -> Enable Zombie 객체를 클릭합니다.
다음은 Instruments and NSZombie를 사용하여 iOS에서 메모리 충돌을 찾고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와 설명입니다. http://www.markj.net/iphone-memory-debug-nszombie/
Xcode 3.2.5 및 Snow Leopard(Mac OS X 10.6) 이후에는 좀비 기기를 통해 코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Run > Run with Performance Tool > Zombies
그러면 특정 개체와 해당 개체의 보유 개수를 타임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Xcode 4.5.2에서 Product -> Edit Scheme -> and Diagnostics 탭에서 Object C와 Enable Zombie Objects 사이의 확인란을 선택하고 OK를 클릭합니다.
좀비 로깅을 활성화하려면 Xcode 프로젝트의 실행 파일 그룹에서 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이 시점에서 Arguments 탭을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Variables to be set in the environment:
섹션, 다음 변수를 만듭니다.NSZombieEnabled
값을 다음으로 설정합니다.YES
.
XCode 4.0: Instruments에서 NSZombie를 탐지하려면 Simulator를 대상으로 선택합니다(장치에서 NSZomboe를 탐지할 수 없음).계측기(CMD+I)를 실행하고 "Zombies" 추적 템플릿을 선택합니다.즐거운 시간 되세요.
실행 파일의 기본 설정에서 환경 변수 추가NSZombieEnabled
값을 다음으로 설정합니다.YES
.
당신의 XCODE(4.3)에서 재생 버튼 옆에 있습니다 :) (실행)
선택: 구성표 편집
구성표 관리 창이 열립니다.
인수 탭을 클릭합니다.
확인해야 합니다. 1 - 출시 시 전달된 인수 2
(2-환경 변수) 내부 플레이스 이름: NSZombieEnabled
값: 예
그리고 그것은 끝났습니다.
NSZombieEnabled는 BAD_디버깅에 사용됩니다.접근,
Xcode의 스키마 시트에서 NSZombiesEnabled 환경 변수를 활성화합니다.
Click on Product⇒Edit Scheme to open the sheet and set the Enable Zombie Objects check box
이 비디오는 제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386160/how-to-enable-nszombie-in-xcode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stgre에서 'user'라는 이름의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만들 수 없습니다.SQL (0) | 2023.05.08 |
---|---|
Git의 빠른 전달이란 무엇입니까? (0) | 2023.05.08 |
git mv 및 디렉토리의 대소문자만 변경 (0) | 2023.05.08 |
어떻게 하면 항상 특정 지점에서 끌어낼 수 있을까요? (0) | 2023.05.08 |
포스트그레스가 배열에 없음 (0) | 2023.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