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Windows 콘솔 창은 없습니까?
주로 콘솔 창이 "rxvt", "xterm" 또는 "Terminal"과 같은 Linux 및 OS X의 터미널 애플리케이션에 비해 사용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Windows에서 명령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주요 불만 사항:
표준 복사/붙여넣기 없음."표시" 모드를 켜야 하며 (작은) 왼쪽 모서리 버튼으로 트리거되는 다단계 팝업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동일한 메뉴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를 호출해야 합니다.
끌어서 창의 크기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창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매번 기본 설정(다단계 팝업으로 돌아가기)을 설정해야 합니다.
수평 스크롤 막대가 사진에 들어가기 전에 창을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수평 스크롤 바는 최악입니다.
cmd.exe 쉘에서는 \\netpath 표기법(UNC?)을 사용하여 폴더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해야 합니다.서로 다른 드라이브를 매핑하는 여러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경우 이 작업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처하는 요령이나 어플리케이션(유료 또는 기타)이 있습니까?
자기 홍보 죄송합니다.저는 다른 콘솔 에뮬레이터의 저자입니다.여기서는 언급되지 않습니다.
ConEmu는 탭이 있는 오픈 소스 콘솔 에뮬레이터로, 여러 콘솔과 간단한 GUI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GUI 창으로 나타냅니다.
당초 이 프로그램은 Far Manager(파일 및 아카이브 관리, 명령어 이력 및 완료, 강력한 에디터)와 연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단, ConEmu는 다른 콘솔애플리케이션이나 간단한 GUI 툴(PuTTY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ConEmu는 제안의 여지가 있는 라이브 프로젝트입니다.
긴 옵션 목록에서 간략히 발췌한 내용:
- 최신 버전의 ConEmu는 Windows의 기본 단말기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거나 프로그램 폴더(ttf, otf, fon, bdf)에 복사된 글꼴을 사용합니다.
- 선택한 탭을 Administrator(Vista+) 또는 선택한 사용자로 실행합니다.
- Windows 7 점프 리스트와 태스크바의 진행 상황
- DosBox와의 통합(64비트 시스템에서 DOS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유용)
- 원활한 크기 조정, 최대화 및 전체 화면 창 모드
- 스크롤 막대는 처음에 숨겨져 있으며 마우스 오버 또는 설정에서 확인란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의 옵션 설정(예: 팔레트)
-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및 블록 선택(키보드 또는 마우스 사용), 복사, 붙여넣기, 콘솔 텍스트 검색
- ANSI X3.64 및 Xterm 256 컬러
Far Manager 사용자는 셸 스타일의 드래그 앤 드롭, 패널 내의 섬네일과 타일, 편집자와 뷰어용 탭, 진정한 색상과 글꼴 스타일(이탈리아어/굵은 글씨/밑줄)을 획득합니다.
PS. Far Manager는 UNC 경로(\server\share\...)를 지원합니다.
Console은 Windows 콘솔 창 확장입니다.콘솔 기능: 여러 탭, 텍스트 에디터와 같은 텍스트 선택, 다양한 배경 유형, 알파벳 및 컬러 키 투명, 구성 가능한 글꼴, 다양한 창 스타일
지휘를 맡다.이 제품은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구 4DOS).Windows NT 3.5(!)에서 사용했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Cygwin을 사용하면 Windows에서 X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부팅할 수 있습니다.xterm
원하는 터미널 앱을 사용할 수도 있고 UNIX 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빠른 편집 모드 켜기(단, 선택 항목은 줄 바꿈 대신 직사각형임)
- 끌어서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스크롤 막대가 나타날 때 영향을 주는 버퍼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pushd \\server\share
이 경우에도 cmd.exe는 그다지 좋은 콘솔이 아닙니다.같은 제목에 대한 다른 모든 응답 및 이전 스택오버플로우 질문을 참조하십시오.소스 포지의 "콘솔" 프로젝트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문서부터:
메모: 콘솔은 셸이 아닙니다.따라서 명령줄 완성, 구문 컬러링, 명령어 이력 등의 셸 기능은 구현하지 않습니다.
콘솔은 원하는 셸(cmd.exe, 4NT, bash 등)을 위한 보기 좋은 프런트 엔드입니다.다른 명령줄 유틸리티도 콘솔에서 '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셸로서 ipyth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도 몇 년 동안 이러한 문제가 있었습니다만, 최근 이 프로젝트를 발견했습니다.콘솔
복사/붙여넣기에는 여전히 "마크 모드"가 필요하지만 적어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마우스를 왼쪽 상단으로 이동한 후 다시 선택한 텍스트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UNC 경로는 cmd.exe에서는 지원되지 않지만 PowerShell에서는 지원됩니다.(콘솔은 cmd.exe 및 PowerShell을 포함한 모든 셸을 사용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는 포데로사 터미널 에뮬레이터 안에서 Cygwin을 사용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민티를 사용합니다.따라서 Cygwin을 사용합니다(내가 아는 한 Cygwin이 지원하는 유일한 셸이기 때문입니다).
BTW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Windows용 명령어가 더 낫습니까?찾았다.
4개의 명령 창을 동시에 조작할 수 있는 PowerCMD가 마음에 드실 것 같습니다.또한 PowerCMD 내에서 많은 추가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thub에는 처음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작은 프로그램 mo.exe가 있습니다.https://github.com/boolship/Mo
일반 DOS 콘솔 창, Windows의 Git Bash 등에서 실행됩니다.
업데이트:
이 링크는 폐지되었습니다.https://github.com/boolship/MoDi 를 사용해 주세요.
Gow.exe 를 사용합니다.그러면 DOS-Prompt가 Linux 터미널로...
또 다른
ZOC.exe 사용... 평가판 기간 터미널...
또 다른
Git 설치.. 부분적으로는 유닉스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는 bash-console을 제공합니다.
Telnet, RDC, SSH 등을 통한 리모트 접속에 터미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토콜을 하나의 프로그램에 결합합니다.
URL : http://www.codeplex.com/Terminals
왜 퍼티를 사용하지 않는가?
저는 sygwin의 rxvt를 사용합니다.xterm과 매우 비슷하게 동작합니다.
Take Command는 포괄적인 인터랙티브 GUI 및 명령줄 환경입니다.이 환경에서는 Windows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배치 파일을 쉽고 강력하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단, Take Command는 무료가 아닙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0950/is-there-a-better-windows-console-window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mrc 파일에 gvim 글꼴 설정 (0) | 2023.04.08 |
---|---|
PDF를 HTML에 삽입하는 권장 방법 (0) | 2023.04.08 |
PowerShell의 Invoke-RestMethod는 curl -u(기본인증)에 상당합니다. (0) | 2023.04.08 |
Windows에서 /usr/local/ssl/openssl.cnf에서 구성 정보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0) | 2023.04.08 |
경로에서 파일 이름 추출 (0) | 2023.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