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과 1사이의 신속한 무작위 유동
Swift에서 0과 1 사이의 임의 플로트를 시도하고 있지만 유형 변환이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func randomCGFloat() -> CGFloat {
return CGFloat(arc4random()) / UINT32_MAX
}
'CGFloat'을 '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UInt8' 오류
Xcode 6 실행 중.
Int, Double, Float, CGFloat의 난수에 대한 확장입니다.
스위프트 3 & 4 & 5 구문
import Foundation
import CoreGraphics
// MARK: Int Extension
public extension Int {
///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Int.max.
static var random: Int {
return Int.random(n: Int.max)
}
/// Random integer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n: Int) -> Int {
return Int(arc4random_uniform(UInt32(n)))
}
/// Random integer between min and max
///
/// - Parameters:
/// - min: Interval minimun
/// - max: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Int, max: Int) -> Int {
return Int.random(n: max - min + 1) + min
}
}
// MARK: Double Extension
public extension Double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Double {
return Double(arc4random()) / 0xFFFFFFFF
}
/// Random double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double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Double, max: Double) -> Double {
return Double.random * (max - min) + min
}
}
// MARK: Float Extension
public extension Float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Float {
return Float(arc4random()) / 0xFFFFFFFF
}
/// Random float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floa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Float, max: Float) -> Float {
return Float.random * (max - min) + min
}
}
// MARK: CGFloat Extension
public extension CGFloat {
/// Randomly returns either 1.0 or -1.0.
static var randomSign: CGFloat {
return (arc4random_uniform(2) == 0) ? 1.0 : -1.0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CGFloat {
return CGFloat(Float.random)
}
/// Random CGFloat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CGFloa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CGFloat, max: CGFloat) -> CGFloat {
return CGFloat.random * (max - min) + min
}
}
용도:
let randomNumDouble = Double.random(min: 0.00, max: 23.50)
let randomNumInt = Int.random(min: 56, max: 992)
let randomNumFloat = Float.random(min: 6.98, max: 923.09)
let randomNumCGFloat = CGFloat.random(min: 6.98, max: 923.09)
divist를 float(플로트)로 초기화해 보십시오.
CGFloat(Float(arc4random()) / Float(UINT32_MAX))
신속한 4.2:
let randomFloat = Float.random(in: 0..<1)
Swift 3에 대한 Sandy Champman의 답변 업데이트:
extension ClosedRange where Bound : FloatingPoint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range = self.upperBound - self.lowerBound
let randomValue = (Bound(arc4random_uniform(UINT32_MAX)) / Bound(UINT32_MAX)) * range + self.lowerBound
return randomValue
}
}
이제 당신은 다음과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1.0...1.0).random()
.
편집 오늘(Swift 4) 다음과 같은 글을 쓸 것 같습니다.
extension ClosedRange where Bound : FloatingPoint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max = UInt32.max
return
Bound(arc4random_uniform(max)) /
Bound(max) *
(upperBound - lowerBound) +
lowerBound
}
}
참고 스위프트 4.2는 네이티브 난수 생성을 도입하여 이 모든 것이 무트가 됩니다.
여기 프레임워크는 Swift: https://github.com/thellimist/SwiftRandom/blob/master/SwiftRandom/Randoms.swift 에서 난수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유용합니다.
public extension In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Int = 0, _ upper: Int = 100) -> Int {
return lower + Int(arc4random_uniform(UInt32(upper - lower + 1)))
}
}
public extension Double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Double = 0, _ upper: Double = 100) -> Double {
return (Double(arc4random()) / 0xFFFFFFFF) * (upper - lower) + lower
}
}
public extension Floa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Float = 0, _ upper: Float = 100) -> Float {
return (Float(arc4random()) / 0xFFFFFFFF) * (upper - lower) + lower
}
}
public extension CGFloa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CGFloat = 0, _ upper: CGFloat = 1) -> CGFloat {
return CGFloat(Float(arc4random()) / Float(UINT32_MAX)) * (upper - lower) + lower
}
}
아래는 의 확장입니다.IntervalType
다음을 수행할 경우 입력합니다.
extension IntervalType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range = (self.end as! Double) - (self.start as! Double)
let randomValue = (Double(arc4random_uniform(UINT32_MAX)) / Double(UINT32_MAX)) * range + (self.start as! Double)
return randomValue as! Bound
}
}
이 확장자를 사용하면 인터벌 구문을 사용하여 인터벌을 생성한 다음 해당 인터벌의 랜덤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0.0...1.0).random()
추가
만약 당신도 같은 일을 할 생각이라면Int
s, 그러면 당신은 다음 확장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CollectionType
프로토콜:
extension CollectionType {
public func random() -> Self._Element {
if let startIndex = self.startIndex as? Int {
let start = UInt32(startIndex)
let end = UInt32(self.endIndex as! Int)
return self[Int(arc4random_uniform(end - start) + start) as! Self.Index]
}
var generator = self.generate()
var count = arc4random_uniform(UInt32(self.count as! Int))
while count > 0 {
generator.next()
count = count - 1
}
return generator.next() as! Self._Element
}
}
Int
사용하지 않음IntervalType
. 그들은 사용합니다.Range
대신.이 작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CollectionType
유형은 자동적으로 다음과 같이 전달되는 것입니다.Dictionary
그리고.Array
종류들.
예:
(0...10).random() // Ex: 6
["A", "B", "C"].random() // Ex: "B"
["X":1, "Y":2, "Z":3].random() // Ex: (.0: "Y", .1: 2)
스위프트 5
let randomFloat = CGFloat.random(in: 0...1)
jmduke가 제안한 것은 Playground에서 기능을 약간만 변경하면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func randomCGFloat() -> Float {
return Float(arc4random()) / Float(UInt32.max)
}
그리고 drewag에서 언급한 것처럼 swift document에서 형식 변환이 명시적이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let three = 3
let pointOneFourOneFiveNine = 0.14159
let pi = Double(three) + pointOneFourOneFiveNine
// pi equals 3.14159, and is inferred to be of type Double
drand48()
[더블]이 필요한 경우.0과 1사이.그게 전부입니다.
야닉 스테프의 대답에 근거해서.
부동 소수점 유형에 적합하도록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Double
,Float
,CGFloat
, 그 외에, 당신은 확장을 할 수 있습니다.BinaryFloatingPoint
유형:
extension BinaryFloatingPoint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public static var random: Self {
return Self(arc4random()) / 0xFFFFFFFF
}
/// Random double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double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public static func random(min: Self, max: Self) -> Self {
return Self.random * (max - min) + min
}
}
세부 사항
Xcode: 9.2, 스위프트 4
해결책
extension BinaryInteger {
static func rand(_ min: Self, _ max: Self) -> Self {
let _min = min
let difference = max+1 - _min
return Self(arc4random_uniform(UInt32(difference))) + _min
}
}
extension BinaryFloatingPoint {
private func toInt() -> Int {
// https://stackoverflow.com/q/49325962/4488252
if let value = self as? CGFloat {
return Int(value)
}
return Int(self)
}
static func rand(_ min: Self, _ max: Self, precision: Int) -> Self {
if precision == 0 {
let min = min.rounded(.down).toInt()
let max = max.rounded(.down).toInt()
return Self(Int.rand(min, max))
}
let delta = max - min
let maxFloatPart = Self(pow(10.0, Double(precision)))
let maxIntegerPart = (delta * maxFloatPart).rounded(.down).toInt()
let randomValue = Int.rand(0, maxIntegerPart)
let result = min + Self(randomValue)/maxFloatPart
return Self((result*maxFloatPart).toInt())/maxFloatPart
}
}
사용.
print("\(Int.rand(1, 20))")
print("\(Float.rand(5.231233, 44.5, precision: 3))")
print("\(Double.rand(5.231233, 44.5, precision: 4))")
print("\(CGFloat.rand(5.231233, 44.5, precision: 6))")
전체 샘플
import Foundation
import CoreGraphics
func run() {
let min = 2.38945
let max = 2.39865
for _ in 0...100 {
let precision = Int.rand(0, 5)
print("Precision: \(precision)")
floatSample(min: Float(min), max: Float(max), precision: precision)
floatSample(min: Double(min), max: Double(max), precision: precision)
floatSample(min: CGFloat(min), max: CGFloat(max), precision: precision)
intSample(min: Int(1), max: Int(10000))
print("")
}
}
private func printResult<T: Comparable>(min: T, max: T, random: T) {
let result = "\(T.self) rand[\(min), \(max)] = \(random)"
print(result)
}
func floatSample<T: BinaryFloatingPoint>(min: T, max: T, precision: Int) {
printResult(min: min, max: max, random: T.rand(min, max, precision: precision))
}
func intSample<T: BinaryInteger>(min: T, max: T) {
printResult(min: min, max: max, random: T.rand(min, max))
}
결과.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050309/swift-random-float-between-0-an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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